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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우스포게임즈 주식회사
스켈레톤의 언데드 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크 게임, ´스컬(SKUL)´ 다양한 헤드 교체로 각 스컬의 특성을 믹스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겨보세요!
리워드
목표금액:5,000,000 원
마감일
마감 2019년 09월 02일 18:00까지
모집금액
5,735,000 원
달성률 115%
본 청약은 신청기간이 완료되어 더이상 투자할 수 없습니다.
목표액의 80% 이상 모집시 청약성공으로 배정이 진행되고, 80% 이하 모집시 청약된 금액은 펀딩 마감후+3일(영업일기준) 이내에 환불처리가 됩니다.
스타터 정보
스타트업(기업)
스타터 사우스포게임즈 주식회사
담당자 이메일 spgames109@gmail.com
증권 발행일정
펀딩 시작일 19.08.09

펀딩 종료일 19.09.02

배송 예정일 19.10.04





사.우.스.포.게.임.즈
South PAW Games


사우스포 게임즈는 대학교 게임개발 동아리 학생들을 주축으로 하여 2017년에 결성된 인디게임 개발팀입니다.
모바일게임의 전성기인 요즈음 터치 스크린보다 키보드와 게임패드를 두들기며 즐기는 게임을 더 좋아하여 저희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해 PC, Console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픽셀 그래픽의 매력을 극도로 끌어낸 화려함!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플랫포머의 독자적인 즐거움과 로그라이크의 스릴로  함께 모험을 떠나고자 합니다.
이번 리워드를 통해 저희가 선보이는 스컬의 매력을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셨으면 합니다.


데모버전을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데모버전 다운로드 방법

플랫포머 + 도트게임 + 짜릿한 스킬




´용사가 동료를 모아 마왕을 처치한다´는 뻔한 JRPG 클리셰가 아니다. 툭 하면 죽이겠다고 자택을 침입하는 인간들, 무단침입을 하면서  ´우리가 정의다´ 하고 외치는 용사. 많이 참을 대로 참은 몬스터의 입장에서 우리는 SKUL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한 번쯤 오락실 게임패드를 잡아봤다면 소닉이나 슈퍼마리오를 아실 겁니다. 3D게임이 넘쳐나고 있는 게임시장이지만 한정된 해상도와 픽셀로 상상의 여지를 주기에 이런 플랫포머 + 도트 게임만의 매력은 아직도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 있습니다.



플랫포머(Platformer)게임이란?
플랫폼(Platform),즉 발판이 등장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발판은 돌이든 흙이든,
어떠한 발판을 이용해 게임을 풀어가는 게임을 플랫포머 게임이라고 칭합니다.



홀홀 단신으로 모험을 떠나는 스컬이 여러분과 함께하면서 성장의 재미와 스토리를 따라가며 얻을 수 있는 감동을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죽으면 그대로 끝장, 기회는 한 번! 보상은 랜덤! 그 스릴로 인해 요즘 트렌드인  로그라이크 장르의 매력을 결합해 플랫포머+ 로그라이크+ 픽셀그래픽- 도트 게임이라면 더 재밌고 풍성하며,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지 않을까요?




마왕성 경비를 맡고있는 꼬마 스켈레톤 ´스컬´은 탐욕스런 인간들에게 붙잡혀간 
마왕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용사와 모험가 그리고 제국군에 맞서 
홀로 여정을 나섰습니다. 스컬을 도와 마왕성의 평화를 되찾아주세요!


  • 장르:  로그라이크 요소를 가미한 2D 플랫포머 (횡스크롤) 액션 게임
  • 플랫폼:  스팀  (Steam), 플레이스테이션4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 간략 소개:  탐욕스러운 인간들에게 잡혀간 마왕과 마족 동포들을 구출하는 꼬마 스켈레톤을 도와 마왕성의 평화를 되찾아주세요.




  • 다양한 전략으로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
    전투가 어려워지나요? 그럼 해골의 머리를 바꿔보세요. 다양한 스켈레톤 캐릭터의 고유 스킬 및 캐릭터 체인지 시간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다양한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 로그 라이크 장르를 접목 시켜 더 짜릿해진 스릴 
    액션게임에 로그라이크 장르를 접목시켜 스릴을 더했습니다. 액션을 즐기면서 보상은 잃지 않도록 피통 관리는 필수! 죽더라도 너무 좌절하지 마세요. 다음판은 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해서 도전하면 되니까요. 게이머님, 우리는 스테이지를 깰 수 있습니다. 알고있죠?
     
  • 환상적인 픽셀아트 그래픽 
    비쥬얼은 게임의 백미. 픽셀아트로 구현된 스릴넘치는 액션과 다양하고 화려한 스킬을 즐겨보세요.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로그라이크 장르는  장르 특성상 난이도가 있지만 도전욕구, 그리고 클리어 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모든 랜덤요소들 덕분에 매번 질리지 않는 재미로 최근에 많은 게임에서 응용되고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장르를 결합한  액션게임의 재미를 스컬에서 느껴보세요!

 



한땀 한땀 장인정신으로 공들인 환상적인 도트 그래픽을 만끽해보며
스컬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스컬은 스팀에서 얼리액세스로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식 출시 후에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먼 옛날 하모니아(Harmonia) 대륙에는 인간과 인간이 아닌 자들이 살고 있었다.
인간들은 한데 모여 칼레온(Caerleon) 이라는 제국을 자기들끼리 세우고 자신들과 다른 이종족들을 마족이라 칭하며 상종도 해주지 않았다.
마족들은 마왕을 중심으로 번영하였으나 칼레온 제국은 권력욕에 찌든 귀족들의 다툼과 내란으로 쇠퇴의 길을 걷고 있었다

제국의 망조와 국민들의 불신이 커져가던 중 마침 용사의 아들이 마족에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칼레온 국왕은 이때다 싶어 마족의 토벌을 주장해 민심을 한데 모으는데 성공하였다.
그렇게 칼레온 제국은 용사와 모험가들을 필두로 군대를 일으켜 마왕성을 침략한다.

갑작스러운 기습 공격에 대비치 못한 마왕성은 초토화가 되었고
마왕을 비롯한 수 많은 마족들을 포로로 잡혀버렸다.

꼬마 스켈레톤 ´스컬´이 유일하게 살아남아 혈혈단신으로 칼레온 성으로 향한다. 


몇 번이고 죽어도 다시 되살아나는 언데드. 스컬은 죽지 않아요. 
죽음도 두렵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혼자의 몸으로 무지막지한 인간들을 이겨낼 수 있을까요?
당신과 함께 떠나는 이 모험에서  스컬은 친구들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게임은 조작,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재미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


  빠르고 호쾌한 핵앤슬래시 전투로 직관적이고 막힘없는 액션을 즐겨보세요. 



사실, 스컬(Skul)은 조금 특별한 스켈레톤입니다. 다른 스컬(Skull)을 착용함으로써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죠.

 

 

[ 다양한 스컬 (다크팔라딘 - 워리어 - 닌자 - 그림리퍼) ]


각각의 스컬은 고유한 기본 공격 콤보와 스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스컬마다 기본공격의 범위, 속도, 데미지 등이 달라 상황 및 유저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스킬로 전황을 한 번에 뒤집을 수도 있죠.

다양한 스컬이 있지만 유저는 한 번에 최대 2개의 스컬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스컬 교체 시 해당 스컬 고유의 스위칭 액션이 발동되며 잠시 무적 상태가 됩니다. 전략적으로 스컬을 선택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스컬을 교체하여 상황에 알맞게 전투를 이끌어 나가 보세요!


[ 그림리퍼와 지니 스컬의 교체 콤보 ]



아이템과 정수는 다양한 능력을 더해주며 스컬의 전투를 한층 더 다채롭게 만들어줍니다.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부가 스킬을 전투에 적절히 사용하여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세요!


   

마족은 여러 종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수는 각 종족마다 계승되어 오는 보물로,  종족의 힘이 응축되어 있어 순간적으로 종족의 선조를 소환하거나 고유한 마법을 발동합니다. 적절한 사용으로 드라마틱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칼레온 제국군

칼레온 제국의 병사들은 생각하기를 관두고 권력과 신앙에 따라 이종족을 배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모험가

모험가 파티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마족을 사냥하며 더 강해지고 명성을 쌓고자 하는 야심찬 청년들입니다.

 




검은마석

각 챕터의 마지막 스테이지 보스
생명의 고통과 증오에서 추출된 검은마석은 강한 마력을 가지고 있으나 다루기가 어려워 이들은 그 힘에 침식당한 것 같습니다.
이들을 검은마석으로부터 해방시켜 주세요!





초대용사

전투 중에 잠시 쉬고 계신가요? 저런, 그가 나타났습니다!
칼레온의 초대 용사는 마족 절멸을 부르짖고 있습니다.
전투가 한 장소에서 지체된다면 어김없이 그가 여러분의 눈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시간 안에 모두를 무찔러 모든 것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우스포 게임즈는 대학교 게임개발 동아리 학생들을 주축으로 하여 2017년에 결성된 인디게임 개발팀입니다.
모바일게임의 전성기인 요즈음 터치 스크린보다 키보드와 게임패드를 두들기며 즐기는 게임을 더 좋아하여 저희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해  PC, Console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멋진 게임으로, 더욱 강렬한 경험을, 
보다 많은 플랫폼에서 선사하고 싶습니다.


SKUL의 개발은 2018년 1월, 담당교수님께 빌린 9평 남짓한 창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탑뷰로 디자인된 SKUL은 재미가 없어 개발 8개월 째에 폐기되고 플랫포머로 다시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 스컬의 초기 개발 화면 ]


8개월이 걸린 결과물을 폐기하는 것은 수익이 없던 저희 팀에게는 굉장히 치명적이었으나 SKUL의 플랫포머 버전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저희는 그날의 선택이 옳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새로운 SKUL의 개발계획은 저희가 가진 돈과 시간을 아득히 넘어선 비용을 요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게임 개발이 진행될수록 저희는 새로운 SKUL에 매료되었고 이 게임의 완성을 위해 팀원 모두 하나가 되어 열정을 쏟았습니다.

팀원들은 각자 자신의 생활을 포기하고 SKUL에 집중하였으며 갖가지 지원사업과 대출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며 데모버전 개발까지 도달하였습니다. 이제 SKUL은 완성을 바라보고있지만 저희는 다시 한 번 시간과 돈이라는 물리적인 벽에 부딪히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수익도 없으면서 재미가 없다는 이유로 8개월의 개발 결과물을 폐기하는 위험한 도전을 팀원들에게 요구한 팀장인 저는 좋은 프로젝트 매니저라고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보다 멋진 게임을 선보이고자 이런 도전을 함께해준 저희 팀원은 훌륭한 게임 개발자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가 SKUL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드시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굿즈 제작 및 배송 비용
  • 음악 및 효과음 제작 비용
  •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개발자 키트 구입 비용
  • 게임 등록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심의 비용








여러분의 후원과 스팀 얼리액세스를 통해 Console 플랫폼 출시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부산 인디 커넥트 경쟁부문 선정 및 전시 (09. 05~ 09. 08)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Festival)은 매년 부산에서 열리는 글로벌 인디게임 행사입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BIC는 대한민국 대표 인디게임행사로 매 해 참가 신청작 접수 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올해 BIC에서 스컬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도쿄게임쇼 전시 (09. 12~ 09. 15)

도쿄게임쇼는 세계 3대  게임쇼중 하나로 스퀘어 에닉스, 반다이 남코 등 유명한 일본 게임브랜드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여러 게임사가 참여하는 글로벌 게임쇼입니다. 저희 사우스포게임즈가 참가를 확정지었습니다. ´스컬´을 전세계에 선보이고 오겠습니다.






모든 후원자님은 엔딩 크레딧에 표기되며 실물 굿즈 보상 가격에 배송비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희망하시는 후원자님에 한하여 STEAM Key를 PS4, Nintendo Switch Key로 대체하여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하모니아 대륙에는 수 많은 모험가들이 마족을 사냥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매 스테이지마다 랜덤으로 모험가를 만납니다.
모험가 에디션을 통해 후원자님의 이름 또는 닉네임을 중세식으로 바꾸어 주시면 원하는 모험가에게 이름을 부여해드립니다.
강력하고 정의로운 모험가로 플레이어들을 괴롭혀 명예로운 악명을 기록해보세요!


  • 게임의 세계관에 어울리는 중세느낌의 이름을 요청해주실 경우 그대로 적용 가능합니다.
  • 한글을 비롯한 중세느낌이 아닌 이름을 요청하실 경우 위의 스크린샷과 같이 중세느낌으로 이름을 수정하여 적용해드립니다. (예: 이병건 → 병거니우스)
  • 가문명(성)은 후원자님의 생년월일에 따라 결정됩니다.
  •  모험가 직업 종류: 용사/전사/도적/사냥꾼/마법사/사제




플레이어는 가끔 운좋게 납치당한 동족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 동족을 구해주면 보답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NPC 에디션을 통해 후원자님이 원하는 디자인의 마족 NPC를 게임에 구현하여 등장시켜드립니다.
동족 NPC는 구출 후 상호작용으로 간단한 대화가 가능합니다.
후원자님의 창의적인 마족 캐릭터를 통해 홀로 맞서 싸우는 꼬마 스켈레톤 ´스컬´을 도와주세요.

※ 게임의 세계관에 따라 디자인 및 컨셉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게임의 플레이를 좌우할 수 있는 정수를 원하는 디자인과 컨셉으로 개발팀과 협력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정수는 일종의 액티브 아이템과 비슷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이로운 효과를 제하며 사용 시 해당 정수에 깃든 마족의 선조가 소환되어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정수 에디션을 선택한 후원자님께서는 개발팀과 논의를 통해 원하시는 정수의 컨셉, 외형, 플레이버 텍스트, 사용 스킬 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제작될 정수는 영웅 또는 전설 등급을 가지며 게임의 세계관, 밸런스에 따라 세부내용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께서 원하시는 디자인과 고유의 스킬을 가진 플레이어블 캐릭터(스컬)를  개발팀과 협력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스컬은 고유한 애니메이션과 공격패턴, 스킬 등을 갖습니다.

스컬 에디션을 선택하신 후원자님께서는 개발팀과 논의하여
 원하시는 스컬의 컨셉, 외형, 플레이버 텍스트, 공격패턴, 스킬 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제작될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게임의 세계관, 밸런스에 따라 세부내용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





스티커
크기: 40mm 원형



SKUL 트레이딩 카드 
크기: 70 * 98mm



렌티큘러 카드
크기: 90 * 60mm / 라운드커팅



뱃지
크기: 58mm 원형



아크릴 스탠드
크기: 90 * 70mm



에코백
크기: 360 * 360mm / 20수 코튼 / 밑면 없음



코스터
크기: 95 * 95mm / 코르크, 코팅지

* 코스터의 그림부분에 코팅지가 부착되어있어 깔끔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립톡
색상: 블랙 / 크기: 40mm 원형



위의 이미지는 모두 예시이며 굿즈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물 굿즈는 각 금액에 해당하는 리워드에 맞는 개수로 랜덤발송 될 예정입니다.




  • SKUL의 스팀 키와 디지털 사운드 트랙
    게임이 완성되어 스팀에 출시되는 대로 이메일을 통해 전달됩니다. (출시 목표일: 10월 31일)

  • 스팀 이외의 플랫폼에 대한 게임 키
    스팀 이외의 플랫폼에 대한 게임 키를 희망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향후  펀딩 종료 후 진행되는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 스팀 이외의 플랫폼에 대한 게임 키는 SKUL이 해당 플랫폼에 출시되는 대로 이메일을 통해 전달됩니다.
    (콘솔 플랫폼 출시 목표일: 12월 31일)

  • 실물 굿즈
    10월 04일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 모험가 에디션 이상의 인게임 리워드
    후원자님과 개발팀의 협의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 밸런스 등을 고려하여 게임에 잘 어우러지는 방향으로 제작되며 12월 31일로 예정된 정식 출시버전에 구현될 예정 입니다. 

  • 모험가 에디션 이상의 인게임 리워드에 필요한 정보 수집
    모험가 에디션 이상의 인게임 리워드에 필요한 정보(모험가 이름, 캐릭터 컨셉 등)는 펀딩 종료 후 별도의 설문을 통해 수집하겠습니다.



Q. 스컬이 다른게임과 달리 특별히 가지는 차별점을 손꼽아 주신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A. 캐릭터의 다양한 변화와 성장입니다. 스컬(SKUL)은 RPG 최약체 몬스터인 스켈레톤 몬스터로 플레이한다는 독특한 컨셉으로 게임을 구성하였습니다. 스켈레톤 캐릭터의 성장과 변화를 함께 느끼실 수 있습니다.


Q. 스컬의 현재 게임 제작 진행단계는? 

A. 핵심시스템 개발을 거의 완료하고 콘텐츠 다듬기 및 연출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7~80%이상은 완료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Q.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하시게 되면 펀딩액은 차후 어떻게 사용하실 예정인가요?

A. 저희 팀 멤버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작업의 외주 용역비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우선, 아쉽게도 저희 팀에는 사운드 기술자가 없어 다른 기업을 통해 사운드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또한 스팀 외에도 콘솔 플랫폼에 퍼블리싱하기 위해 개발자 키트 구입비용을 비롯한 상당한 비용이 예상됩니다. 

<스컬>을 보다 많은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고자 콘솔 플랫폼 퍼블리싱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고자 합니다. 그 외에는 굿즈 제작 비용, 게임물관리위원회 심의비용, 번역 비용 등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Q.로그 액션 게임, ‘스컬’을 즐기시게 될 유저들께, 한 마디 부탁 드립니다.

A.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담은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게임을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와 경험을 전 세계에 전달하고 싶습니다. 개발 막바지에 다다른 지금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후원자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외에도 궁금하신 점은 이메일/ 트위터DM/ 오픈스토리 내 펀딩Q&A 를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는 내용에 대해서는 오픈스토리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공유될 예정입니다.




트위터     텀블러  
이메일 주소: spgames109@gmail.com